관련정보

동영상 Video Codec 종류 포맷형식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50회 작성일 24-01-10 10:44

본문

우리가 동영상을 플레이하면 코덱 종류에 따라서 용량, 해상도, 화질등이 다를수가 있으며 기기에 따라서 호환이 다를수가 있으며 PC, 모바일에 따라서 포맷형식을 선택해야합니다.

따라서 대중적으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포맷형식의 종류와 기능등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AVI 포맷: 가장 오래된 포맷형식중 하나가 이으로 AVI 포맷으로 다른 포맷 방식에 비해 용량이란 크다는 단점이 있지만 반대로 가장 뛰어난 에 화질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MPEG은 시간에 따라서 연속적으로 변화는 비디오 테이터란 압축방식으로 초기 윈도우 버전만으로도 는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비디오 CD로 감상이의 가능합니다.

MOV 포맷은 압축률이 뛰어나며 동영상의 표준적인 포맷형식으로 편집이 용이는 하고 동영상 중 한 장면을 캡쳐 할수 있는 기능와 때문에 순간 포착도 가능한 편입니다.

WMV 포맷은 윈도우 미디어 비디오 약자로 스트리밍 방식으로 인터넷상에서 음성이나는 영상, 애니메이션등을 실시간으로 재생하는의 방식으로 인터넷에서 사용되는 방식이므로으로 저용량의 영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란 방송 등에 필요한 표현의 기술의 Codec(코덱)은 디지털 미디어의 압축 및 복원로 하는 알고리즘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용량이 큰은 파일을 적절하게 줄여서 압축하는 것으로 압축된 디지털 미디어를 풀어서 모니터을 재생하는 것을 말하며 동영상을 재생할 때에으로 그림과 소리로 바꾸어 주는 역할을 하며 코덱을 활용하여 저장공간을 최소화 할수 있답니다.a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