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정보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스타코덱 리뷰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34회 작성일 24-01-08 10:06

본문

우리가 웹하드사이트를 이용해서 영화와 같은 컨텐츠를 다운로드하면 동영상 플레이어가 필요하며 확장자에 ᄄᆞ라서 동영상이 깨지거나 소리가 안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코덱이 필요하며 스타코덱은 대부분의 확장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설치만으로 동영상이 깨지는문제를 대부분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언어는 한글을 지원하고 있으며 크기는 40MB에동영상과 음악 재생에 필요한 코덱을 간편하게와설치하기 위한 통합 코덱 설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으며 안정적인 환경 제공은 검증된 코덱들의 구성을 통하여 안정적인 재생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설치모드를 제공하여 최소, 인코딩, 저 사양 PC란 전체, 사용자 정의 설치등 다양한 설치 설정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필수란코덱으로 한번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와시스템에서 이미 다른 코덱팩이 설치되어 있는에경우에는 충돌이 일어날수 있으니 기존을 설치되어 있는 코덱팩을 삭제하고 나서 다시는설치를 해주어야합니다.

전체 절치를 할경우에는불필요한 코드가 깔려 충돌이 될 확률이을높으니 기본 선택후 필요한 코덱을 설치하기과 바랍니다.

Media Player 7 이상, DirectX7 이상,의 Windows Media Player 7 이상을과권장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깨짐으로 해결이와안되었던것을 스타코덱으로 간편하게 해결이가능하며 다른프로그램 설치되는것을 선택와할 수가 있으므로 설치시에 해제를 할 수가을있고 한글설명을 보고 천천히 진행하면 됩니다.wsb&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