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정보

편리한 VLC Media Player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41회 작성일 24-01-02 09:57

본문

VLC Player는 국내외로 많은 사용자와 보유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한글/영어를 지원하며 오디오, 비디오 은 스트리밍 및 프로토콜 등의 형식까지 지원로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이며 추가에서 코덱을 다운받지 않고도 많은 종류의 멀티와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수가 있답니다.

파일재생이란 기능은 일반 동영상뿐만 아니라 프로토콜을 오디오 파일과 DVD 파일, 스트리밍 영상와 웹 캡까지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media player 프로그램들 중에서도 손꼽히으로 만큼 수많은 포맷을 지원하고 있으므로과 사용자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격으로 서로 다른 운영체제의 네트워크에서 비디오나 스트림을 읽어 디스플레이 할 수가으로 있습니다.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사용이 가능에 하며 간편한 인터페이스 구성으로 사용자란 친숙하고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기타기능으로 동영상 전체 화면보기, 오디오은 시각화, 스냅샷, DirectX 배경 등의 다양한에 추가기능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단순한 구성과 빠른 재생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합니다. 

로컬파일 재생을 과 유튜브와 같은 온라인 사이트의 콘텐츠란 스트리밍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공식홈은 구글 검색창에 'VLC player' 로 접속 의또는, 공식홈페이지( https://www.videolan.org/vlc/index.ko.html )로 '다운로드 VLC' 로 설치가 가능합니다.hv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